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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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운좋은사람들(주)(럭스) 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운좋은사람들(주)(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럭스(LUCS)(이하 "럭스"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복권 구매대행에 관련한 여러 제공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리)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 정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 럭스에서 운영하는 복권 관련 서비스 및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자로서 럭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운좋은사람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비회원: 운좋은사람들(주)운영하는 복권관련 서비스 및 구대대행 온/오프라인이용자로서 회원가입을 하지 아니하고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사용하며 가입시 인증한 휴대폰번호가 ID로 지정됩니다.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초기 회원 비밀번호는 인증시 사용한 생년월일 6자리이며, 비밀번호 변경이 필수로 요구됩니다.

고유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비밀번호 기반 회원별 개별 추가 식별할 수 있는 알파벳과 아라비아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이는 회원은 확인할 수 없으며, 관리자 페이지에서 동명이인을 식별하거나 동시간대 구매된 티켓을 구별 및 식별하는데 사용됩니다.

 

3(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은 변경 전에 가입한 회원 전체에게 소급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상 관례를 따릅니다.

 

4(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 정보(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재하고 신청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접수하여 이를 관리하고 서비스 이용 시에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항에 의해 복권 구매대행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럭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 기재 누락이 있는 경우

3) 나이가 만 18세 미만인 미성년자가 가입하였을 때. , 가입 후 만 18세 이상이 지난 후 행한 행위는 효력이 인정됩니다.

4) 본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이용자격이 취소된 자

5) 럭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6) 이 약관 제4조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전()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이동 통신기기로 실명 인증에 성공해야 하며 이동통신 번호 변경 시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45항에 의해 규정에 따라 회원 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5(서비스의 이용)

 

상품 대행 구매 및 당첨금 마일리지 충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마일리지 충전의 적용은 결제(이체, 카드 승인, 무통장입금)가 이루어졌을 경우에 한하며 결제가 완료된 후 확인 절차를 통해 해당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4조에 의거하여 회원의 자격이 승인된 경우에만 럭스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신청 후 오프라인/온라인 구매대행증 및 실물 스캔, 복사본이 발급 완료된 복권은 취소, 교환, 또는 환불되지 아니합니다.

구매대행 복권 당첨금 지급 방법은 일시금 수령 및 마일리지 전환 방법만을 제공합니다.

복권의 대행 구매내역은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권 대행 구매 시 회원은 실제 복권 가격과 럭스 제공하는 대행 서비스 이용 비용을 지불합니다.

실제 복권 가격은 원/달러 환율에 영향을 받으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직접 구매 대행 서비스와 공동 구매 대행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별도로 계산됩니다.

 

6(서비스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1항에 의한 사유가 발생으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이트상에 공지 또는 회원에게 SMS,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인한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단 사유 발생 전까지의 모든 구매대행에 대한 구입 및 당첨은 정상적으로 처리합니다.)


7(당첨 마일리지 충전 및 환급과 기준 환율)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복권 구입 대금 지급을 위하여 신용카드 및 은행 계좌 이체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의 결제 방법을 통하여 회원의 마일리지를 충전합니다.

마일리지는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첨 시 환급되는 마일리지의 환율은 회사가 제3자인 국내은행의 기준 환율을 참고하며 회사는 회원이 당첨금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환급 [송금 신청 시] 기준 금액으로 환급 일자에 해당 환율을 적용하고 이에 맞는 환율과 동일한 금액을 마일리지로 지급해 드립니다.

마일리지 전송 및 충전에 필요한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마찬가지로 회사가 고객이 환급 요청을 하였을 경우에도 제73항의 기준으로 한 환율에 따라 송금하게 됩니다.

 

8(마일리지와 구매복권의 환급)

 

이미 적립하신 마일리지는 언제든지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 잔액 마일리지는 언제든지 마일리지 반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무상으로 지급된 마일리지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반환을 요청하실 경우 회원님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를 지정하여 주셔야 하며, 환급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80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지정하신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입금계좌 상이 시에는 환급이 제한됩니다.

신용카드 마일리지 충전 시에는 불법적인 자금유통을 막기 위해 어떤 경우에도 회원 본인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마일리지 충전 시 카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매대행이(상품구매) 이루어진 후 카드 취소 시 해당 구매된 금액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만 취소처리 됩니다.

마일리지 반환에 따른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마일리지 충전, 기타 활동 등에 따라 주어진 무료 충전 금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미 구매대행이 이루어진 복권은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9(수수료 및 제반 비용)

 

고객은 회사를 통해서만 당첨금을 수령 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당첨금수령 대행에 대한 수수료를 10%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당첨 금액의 10% 그 외 당첨 복권 구매대행에 따른 당첨 수수료는 없습니다.

공동 구매의 경우 별도 지정된 방식에 따라 지급되고 남은 당첨금은 회사로 귀속 됩니다.

고객은 럭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이용, 스캔본 업로드, 안내문자, 이메일, 구매복권에 대한 정보문자, 당첨금 청구대행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를 유료로(구매대행 비용) 이용하게 되며 이것은 복권 구매 시 신청 고객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10(복권 당첨금 지급)

 

복권의 당첨금액과 세액 공제는 해당 복권국의 복권 규정에 의거하여 같이 적용을 받습니다.

당첨금이 $600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의 마일리지에 자동 충전됩니다.

세금이 부과되는 $601 이상의 당첨금의 경우에는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적립하게 됩니다. 적립은 추첨 완료된 후 한국 영업시간 기준으로 7영업일 안에 처리됩니다.

 

11(복권 실물 보관)

 

복권의 실물은 "미국의 대행인(회사)"에서 보관합니다.

각 복권은 당회 차를 기준으로 스캔 된 복권 이미지 파일은 지난 1개월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 , “회사의 영수증 제출 (세금당국) 시에는 해당 티켓의 사본만 보관합니다.

낙첨 티켓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12(복권 구매)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는 회원이 요청한 번호를 그대로 구매하며 검토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회원의 실수에 따른 복권 번호의 구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과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신청 번호와 구매 번호가 상이하더라도 인적, 기술적 책임을 회사는 갖지 않습니다.)

구매대행 신청시기와 구매 시기 사이에 괴리가 발생할 경우 다음 회차 복권으로 제공됩니다.

구매대행 신청시기와 구매복권의 종류 사이의 괴리가 발생할 경우 다른 복권으로 제공됩니다.

 

13(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요청을 받으면 즉시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17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발생한 손실에 대해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탈퇴 시 잔여 마일리지는 1:1문의를 통하여, 해당 사유 확인 후 본인 명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회원과 동일 계좌에 한하며 가입 시 동일하지 않는 명의의 계좌 환급은 제한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회사"에서 회원의 모든 행위를 무효, 정지시키고 회원의 자격을 즉시 박탈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계기관에 바로 신고 접수합니다.

1) 타인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 일정 기한 내에 카드 소지자로부터 불법 카드 사용에 대한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합법적인 카드 사용으로 간주합니다.

2) 불법 카드를 사용할 경우.

3) 신용카드 입력 시 반복하여 실패함으로써 "회사"에서 신용카드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4) ID와 비밀번호의 연속적인 시도 및 실패의 반복으로 아이디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회사"에서는 사기에 대한 피해를 최대한 막기 위하여 사용자의 IDIP 주소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감시 차원이 아니라 피해 방지용입니다.

탈퇴한 회원이 재등록할 시 새로운 회원으로 처리합니다.

"회사"가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등록하는 고객센터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동일한 내용의 글 또는 댓글을 3회 이상 지속적으로 등록하여 "글 도배"를 할 경우

 

15("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시각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하여야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 됩니다. 다만, 국내 및 미국 내의 관계 법령에 따라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세금 공제가 되는 $600 이상 되는 당첨금에 한하여 해당 회원들에게 SMS, 이메일 혹은 다른 방법으로 통보를 합니다.

회사는 당첨사실을 외부공개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당첨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16("회원"의 의무)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고, 가입 시에 개인정보는 충실히 기재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기타 다른 약관 사항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회원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본인의 신상 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미국의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7("회사"의 권리)

 

회원 가입 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거짓으로 기재된 경우나 복권의 추첨 발표 후 최종 마감 1일 전까지 회원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는 당첨금 지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이루어진 복권은 신청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가 완료되지 않은 복권은 당첨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18(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필요한 광고나 정보를 이메일, 전화 또는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을 통하여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9(이의 신청)

 

회원은 복권 구입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의문이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이의 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이의 신청에 대해서 즉시 처리하며, 만일 그러하지 못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이의에 대하여 과오가 발견되는 경우 즉시 시정하고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보상합니다.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20(손해배상)

 

"회사"는 회원의 고의적인 해킹, 업무 방해, 업무 지연 등의 사유로 손해가 발생하면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1(면책 조항)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1)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2) 회원이 회원 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3)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분쟁 해결)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3(재판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대한 소송은 관할 법원에 따릅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국내법과 미국 법을 동시에 적용합니다.

24(기타조항)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 발생한 경우 운좋은사람들() 1:1채팅 상담을 신청하시거나 전화(1666-9012) 또는 팩스 (070-4009-07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시간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회사소개

1. 회사명 : 운좋은사람들 주식회사

2.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19길 13, 4층

3. 사업자등록번호 : 113-87-01612

4. 대표자 : 박성우

5. 개인정보 담당자 : 김민웅

 

 

부칙

1조 이 약관은 202071일부터 시행합니다.


인증마크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운좋은사람들(주) / 대표 : 박성우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19길 13,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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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1666-9012 팩스 : 070-4009-0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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